본문 바로가기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아이허브 달러로 결제하기!

반응형








신규 가입해서 신규가입 쿠폰 10% 받고 



기분좋게 추천 목록 장바구니에 담에서 



결제 했습니다! 




그런데 카드사에서 온 메세지! 




해외 이용시 원화로 결제할 경우 추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악! 맞다! 잊고 있었다! 


그래서 취소 하고 다시 원화를 달러로 바꿔서! 결제할려구


구매 취소하고 다시 물건 장바구니에 담고 !




달러결제로 바꾸는 걸 찾는데 은근 찾기 어렵네요~ ㅋㅋ





그래서 검색하고 방법을 찾아서 했는데 


알고 보니 은근 쉬운데~ ㅎㅎ 





아! 신규가입 10% 쿠폰은 구매 취소해서 사라 졌네요.. ㅜㅜ










일단 로그인을 하시고!!










장바구니에 보시면 아래 처럼 원화로 계산되어 있습니다. 



















첫 메인 화면에 가면 아래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세요~












그럼 아래 같이 창이 뜨는데 사용 통화가 원화로 되어 있는걸 바꿔 주시면 됩니다. 











달러 변경 완료!











장바구니 보시면 달러로 변경된걸 확인 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