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무선 충전 되는 휴게소?! 청도 새마을 고속도로 휴게소! 완전 좋네~

반응형





회사 업무 때문에 자주 출장을 다니는데
청도 휴게소는 사실 밥맛도 없고
별루 여서 잘 안가는 휴게소에요~ 




그런데 사실 위치가 너무 좋아요 ㅋ
부산서 출발하면 꼭 안들리기 아쉬울 위치에 있어서
기름이랑 음료을 사러 꼭 들립니다 




그래서 오늘도 밥은 다른 게서 먹고
청도에서는 물과 기름만 보충하자는 마음으로 들렸는데



입구서 부터 왠지 차도 많고
몬가 좋아진 느낌이 ~~
모락 모락~~ 드네요~







모지 ~ 리모델링 했나보다!!
기억에 이렇게 깔끔하지 않았는데 ㅋㅋㅋ



그래서 밥먹고 가기로 ~ 했슴다.






불고기 밥상 주세요!! ㅋㅋ






엉터리로 놓고 사진 찍기 ㅋㅋ



밥 맛은 괜찮아요~


 이정도면 휴게소 수준에서는
괜찮아요 ^^



근데 밥먹다 옆을 봤는데 저건!!




무선 충전기? ㅋㅋ 이제 별거 다 있넹~~ ^^ 




그래서 바로 고고~~





충전 표시 보이나요? 충전 됩니다~~ ^^ 



청도 휴게소 완전 좋아졌네요~~ ㅋㅋ 


다음 출장 부터는 밥먹는곳으로 할려구요^^







근데~ 롯데리아 있는 휴게소가 있었는데~
어디지? ^^ 급할때는 햄버거가 제일 좋은데
마장 휴게소에는 맥도날드가 있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