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오사카필수템! 이코카하루카패스 신청하는 방법~~ 상세설명

by matt. 2018. 4. 4.

 

 

 

 

 

이코카 하루카 패스 신청하는 법입니다.

 

 

위 이미지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연결됩니다.

 

https://entry.jr-odekake.net/webapp/form/18254_cabb_25/index.do

 

 

 

2018/04/03 -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 오사카 여행중! 꼭 필요한 필수템은 이코카 카드! 하루카패스~

 

 

아래 신청서를 기입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하는법 그리고 수령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entry.jr-odekake.net/webapp/form/18254_cabb_25/index.do

 

링크를 구글 크롬으로 접속하시면 웹 페이지 번역해줍니다.

 

 

아래와 같이 ^^

 

 

 

 

 

 

 

모든것을 크롬이 해주니.. 저는 설명할일이~ ㅎㅎ

 

간단히 설명하고 경험만 알려드릴게요~

 

 

 

전부 영어로 써야 하고

 

여권이랑 똑같이 써야 하고

 

ICOCA 및 HARUKA 유형 *

 

편도 왕복 확인하고!

 

 

 

음... 설명할게 없네요.. ㅋㅋ

 

 

 

예약이 완료되면~ 기입한 메일로 확인 메일이 옵니다.

 

 

그걸 챙겨서 발급 센터로 가야 하는데~

 

 

여기서 하나 알려드릴게 있는데.

 

간사이 공항에서 전철역으로 이동해서

 

아래와 같은 이곳에서 신청한 패스를 발급받는데

 

 

 

 

 

 

 

 

이곳에서 예약한 패스를 발급 받는데~

 

저번에 가보니~ 중국인들이 많아서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그래서 30분넘게~ 밖에서 줄을 기달리고 정문안에 들어가는 순간!

 

안내원이 물어보더라구요~

 

 

 

혹시 예약했냐고~

 

그래서 네 예약했어요~라고 하니

 

 

 

2층으로 올라가세요~ ㅋㅋ

 

 

 

 

다시 말해 ~

 

 

긴 줄은 예약없이 1층 현장에서 구매하는 줄이

 

 

 

예약한사람은 2층에서 바로 발급받기 떄문에 긴줄을 서지 말고

 

 

 

당당히! 2층으로 올라가세요!

 

 

기다리지 말고!!  

 

2층으로~~~ !!

 

슝~~~~

 

 

 

2018/04/03 -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 오사카 여행중! 꼭 필요한 필수템은 이코카 카드! 하루카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