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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상 회의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영어 문구입니다. 

     

     

     

     

    전화 회의에서 토론을 할 때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원활히 하기 위해 쉽운 영어 문구를 정리했습니다.

     

     

    화상회의를 하는 이유! 장점

    화상회의를 도입하는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화상 회의와 원격 위치에있는 사람과 실시간으로 라이브 영상으로 묶어 서로 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 회의 시스템입니다. 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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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상회의 준비 체크! 사항

    화상회의를 도입하기 위해서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화상 회의 또는 화상 회의 중 어느 하나의 도입을 검토하는 경우 사용 환경과 목적에 따라 화상 회의를 도입하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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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상회의 하드웨어 전용장비와 앱 ,웹 방식

    "화상 회의"는 떨어져있는 사람과 실시간으로 라이브 영상으로 묶어 서로 대화 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 회의 시스템입니다. 원격지도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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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상회의 기획회의! 브레인스토밍

    아이디어를 내기 위해 사용되는 기법으로, 많은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는 브레인스토밍 (브레스트). 브레스트 하는 기업 중에는 텔레 워크 및 위성 사무실 제도를 도입하고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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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상 회의에서 사용 하는 영어 문장 /시작

    비즈니스 영어 문구 모음입니다. 전화하는 영어 회의에 부족함이 없게! 능숙한 영어보다 전해지는 영어를 목표로 하자 전화 회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문구 [시작] 영어 회의의 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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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의 의견을 잘라 말하는 방법

     

    영어 회의 중에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데는 몇 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We understand the situation but ... (상황은 이해 합니다만 ...) 
    From our point of view (우리의 관점에서 생각하면) 
    It 's my understanding that ... (내가 이해하고 있는 바로는 )
    이러한 서론을 쓰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에 대한 인상도 좋아질 것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맞장구 치는 문구

     

    회의에서는 맞장구를 잘 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회의 중에 오랫동안 침묵해 버리면, 상대를 불안하게되기 때문입니다. 
    맞장구는 짧고 기억하기 쉬운 뉘앙스도 오해 없이 전달하기 위해 네이티브 모방하여 재치있는 표현을 늘리도록 유의하면 좋을 것입니다.



    I see. (과연) 
    Okay (좋아요) 
    Hmm ... (음) ※ 믿고 표현 
    Really? (그렇지 이군요) ※ 문두에 악센트 
    Really? (정말?) ※ 미주에 악센트 
    Great! (대단해!) 
    Wonderful! (멋지다!) 
    Absolutely. (바로 그렇습니다) 
    Fair enough (사정은 충분히 이해했습니다) 
    Your point is right. (지적대로) 
    You mean ...? ( ...이란 말입니까?) 
    Yes and no. (어느 쪽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 명언을 피하기 맞장구 
    We have the same situation (이쪽도 같은 상황입니다) 
    Oh / Oh, I see. (호...그래요) ※천천히 낮은 목소리로 말하면 문제제기나 비판을 나타냅니다.

     

     

     

    실례가되지 않게 부정하는 말투, 거절방법 

     

    상대로부터 무엇인가를 제안하거나 부탁하거나 해도 거절하지 않으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때는 실례가 되지않는 거절 방법을 하고 싶습니다.  

    외국인은 명확하게 'No'(아니오) 를 말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그 말투에는 여러 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따라서 문맥에 따라 뉘앙스를 선택 구분합시다. 

    어떤 사례도 문두에 "Thank you, but"(감사합니다,하지만) 를 붙이면 정중한 표현입니다. 

    Let us consider and get back to you later . (잠깐 생각해보고 답변해 주세요) 
    We actually have a different plan. (우리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We actually do not have that option (그럴 가능성은 없습니다)

     

     

     

     

    회의가 가열했을 때


    회의가 가열하고 감정적이되어 버린 경우 어떻게 말하면 좋을까요? 
    모두를 진정 상황에서는 다음과 같은 표현을합니다. 

    Okay, let 's calm down. (일단 진정할까요?) 
    Now let 's get back to the first point (처음의 포인트로 돌아갑시다) 

     

     

    질의 응답을 나누는 방법

     

    회의의 마지막에는 뭔가 의문점이나 확인하고 싶은 것이 없는지, 질의 응답을 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남은 시간을 명시하지 않으면 또 새로운 논의가 시작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할 때는 이메일로 질문 해달라고 질문 시간을 구분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Any questions? (질문이 있습니까?) 
    Do you have any questions? (누군가 질문이 있습니까?) 
    We have 5 minutes left (남은 시간은 앞으로 5 분 남았습니다.) 
    Sorry, but we 've run out of time (아쉽게도 이제 시간이 없습니다.))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e-mail us. (질문이 있으신 분은 메일로 부탁합니다)

     

     

    회의의 마지막 인사

     

    회의의 마지막은 참석자에게 감사로 마무리합시다.

    Thanks for joining us today (오늘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 think we had a good discussion (좋은 토론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Talk to you at the next meeting. (다음 번 미팅 때 다시 이야기합시다) 
    Thank you, bye (감사합니다, 실례합니다)

     

     

     

    회의의 성공은 사전에 충분한 준비와 통신 환경이 중요합니다. 

     

    회의를 영어로 진행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자신이 꼭 전해야 하는 내용은 미리 제대로 영어로 번역 해 두는 등 사전 준비를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영어의 정확한 듣기는 영어뿐만 아니라 회의를 실시하는 장소 나 환경 설비 기기의 음질도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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