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건축물 관리 대장 열람하기

by matt. 2018. 2. 14.

 

 

 

 

 

건축물관리 대장 열람하기!

 

 

 

민원 제출용이 아닌 경우에는 열람으로 조회 해도 됩니다!

수수료가 더 저렴해요~

 

 

 

 

 

 

 

 

건출물 관리 대장 발급하기에 이어서 알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2018/02/13 -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 건축물관리대장 밖에 안나가고 발급하기! 2편

 

2018/02/13 -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 건축물 관리대장 밖에 안나가고 발급하기! 1편!

 

 

 

 

건축물 발급 탭이 아닌 열람 탭을 클릭하고 조회 하고 싶은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번에는 전유부가 아닌 표제부로 진행합니다.

 

표제부는 정말 간단해요~

 

 

 

 

 

 

 

 

 

내가 조회 하고자하는 주소가 나오면 선택하기를 클릭합니다.

 

 

 

 

 

 

 

 

 

 

전유부가 아닌 표제부는 호수등을 입력하지 않아도 되서

 

민원 신청하기를 누르면 끝!

 

 

 

 

 

 

 

 

 

민원신청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있습니다!

 

 

 

 

 

 

 

 

 

처리 완료되고 열람문서를 클릭하면 팝업창이 뜨면서 열람 문서가 나옵니다.

그 문서를 출력할수도 있습니다. 

 

 

건축물 관리 대장 열람하기! 끝... 

 

이해가 잘 안되시는 분은  건축물 관리 대장 발급하기를 참조하시면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2018/02/13 -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 건축물 관리대장 밖에 안나가고 발급하기! 1편!

 

2018/02/13 - [이거는 꼭 알려주고 싶다!] - 건축물관리대장 밖에 안나가고 발급하기! 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