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비즈니스 영어 문구 모음입니다.
    전화하는 영어 회의에 부족함이 없게!

     

     

     

     

     

     

    능숙한 영어보다 전해지는 영어를 목표로 하자

     

     

    화상회의를 하는 이유! 장점

    화상회의를 도입하는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화상 회의와 원격 위치에있는 사람과 실시간으로 라이브 영상으로 묶어 서로 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 회의 시스템입니다. 언

    pray4m2.tistory.com

     

    화상회의 준비 체크! 사항

    화상회의를 도입하기 위해서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화상 회의 또는 화상 회의 중 어느 하나의 도입을 검토하는 경우 사용 환경과 목적에 따라 화상 회의를 도입하는 것이 

    pray4m2.tistory.com

     

    화상회의 하드웨어 전용장비와 앱 ,웹 방식

    "화상 회의"는 떨어져있는 사람과 실시간으로 라이브 영상으로 묶어 서로 대화 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 회의 시스템입니다. 원격지도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때

    pray4m2.tistory.com

     

    화상회의 기획회의! 브레인스토밍

    아이디어를 내기 위해 사용되는 기법으로, 많은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는 브레인스토밍 (브레스트). 브레스트 하는 기업 중에는 텔레 워크 및 위성 사무실 제도를 도입하고 있고, 

    pray4m2.tistory.com

     

    화상 회의에서 사용하는 영어문구 / 토론

    화상 회의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영어 문구입니다. 전화 회의에서 토론을 할 때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원활히 하기 위해 쉽운 영어 문구를 정리했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잘라

    pray4m2.tistory.com

     

     

     

     

    전화 회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 문구 [시작]

     

     

    영어 회의의 첫마디는 통화가 잘되는지 음성 테스트를 합니다. 

    회의를 주최하여 심의를 진행하는 멤버가 분명히 밝은 목소리로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입니다. 

    Can you hear me? (들리나요?) 

    음질 등에 문제가없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Yes, I can hear you. (예, 잘 들립니다. )

     

     

     

    들리지 않는 경우의 대처법

     

     

    듣기가 어려운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영어 문구를 사용하여 전달합니다. 

    어떤 예문도 "Sorry,"(미안하지만) 이나 "I 'm afraid, "(죄송합니다만)를 시작하면 정중한 표현입니다. 

    I can not hear you. (들리지 않습니다) ※ 음량이나 음질에 문제가있는 경우 
    I did not catch that. (들리지 않습니다) ※ 발화 속도 나 표현이 원인인 경우 

    음량이나 음질로 인해 들리지 않는 경우에는 그 원인을 전하는 방법도 명심하자. 

    The volume is too low (볼륨이 너무 작습니다) 
    There is noise (an echo). (소음 (에코)가 들어갑니다) 
    We have a bad connection (통신 상태가 나쁜 것 같습니다) 

    자신을 알 수 있도록 말하도록 영어 구문도 준비합시다. 어떤 예문도 "Could you ~」(~ 해 주시겠습니까)에서 시작하고 정중 한 표현입니다. 

    Could you please speak slowly? (천천히 말하십시오) 
    Could you please speak louder? (더 큰 소리로 말하십시오) 
    Could you please repeat that? (다시 말해주세요)

     

     

    회의 참석자 확인

     

    상대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회의의 경우 점호를 취하고 참석자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회의 주최 멤버는 다음과 같이 소리하는 도중을합시다. 영어 회의에서는 성뿐만 아니라 첫 번째 이름을 사용하여 

    서로 부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Is everybody there? (여러분, 모두 준비됐나요?) 
    Is Ted joining us today? (오늘 테드 참가합니까?) 

    모습이 보이지 않는 회의에서 자신이 발언하고 있다 말할 때에는 "Yes"(예)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름을 

    자주 발언의 합니다.  

    Takuya here. (타쿠야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여러 회원의 참여를보고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Today, we have ... ... and... (오늘 참석자는... 그리고... 그리고...입니다) 

    멤버가 모두 갖추어져 있지 않은 경우에는 잡담을 하면서 잠시 기다릴 필요도 있습니다. 
    멤버가 모이면, 다음과 같이 말하여 모임을 시작합니다. 

    Ok, let 's get started (시작하자)

     

     

    회의 내용을 공유

     

     

    회의가 시작되면 그날 회의의 의제를 확인합니다. 

    취급 의제 개요 및 발표자가 누군가를 전달함으로써 참가자들에게 회의의 개요를 알려줍니다. 

    Today we 'd like to discuss ... (오늘은... 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Today we have 2 topics (오늘은 의제가 2 개 있습니다) 
    First we 'll talk about ... Then we 'll discuss... (먼저... 토론한다. 다음... 에 대해 토론하고 싶습니다) 

    회의의 의제 의제에 관한 상황과 문제, 보충 정보도 공유합시다. 

    그 회의의 방향성을 제시 쓸모없는 토크를 생략하고 신속하게 전화 회의를 끝내기 위해서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반응형